가든오브라이프 여성유산균 솔직 리뷰 | 원스 데일리 미국판매1위 이유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든오브라이프 원스 데일리 여성유산균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해요. 제가 기존에 먹던 유산균을 잠시 내려놓고 새로운 유산균을 찾던 차에 발견했는데요. 제품도 기대 이상이었지만 가든오브라이프란 기업에 매료된 것도 있어 정보를 정리해서 왔어요. 함께 보실까요?
가든오브라이프 여성유산균 솔직 리뷰 | 원스 데일리 미국판매1위 이유는?
1. 가든오브라이프 여성유산균, 왜 인기일까?
가든오브라이프는 미국에서 TOP티어 브랜드 중 하나로 분류되는데요. 많은 미국 소비자들이 자연주의, 유기농, Non-GMO 건강보조식품을 찾을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 중 하나라고 해요.
대형 헬스푸드 체인점과 대형마트, 약국, 아마존 등 유통 채널 전반에서 광범위하게 유통되고 있으며, 미국 아마존 기준으로 대부분 제품들이 수천, 수만 건 이상의 리뷰, 4.5점 이상 평점을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 중에 하나입니다.
가든오브라이프가 왜이렇게 인기가 많을까요.
- Non-GMO Project 인증(GMO원료 미사용 보증)
- 유기농 인증(USDA Organic) : 유전자 변형 없는 식물성 원료, 농약 사용 최소화
- NSF인증 : 스포츠 선수용 제품에 대한 엄격한 품질검사
- Vegan/Gluten-Free 인증 : 특정 식이제한 소비자에게도 안전한 제품
- 3rd Party Lab Test : 제3자 성분 분석을 통한 품질 신뢰성 확보
기업에 신뢰요소들은 위와 같은 요소로 평가가 되는데요. 가드오브라이프는 단순한 마케팅 브랜드가 아니라 윤리적, 과학적 기반의 건강식품 제조사로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해요. 대체적으로 리뷰나 미국 건강 포럼에서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위장이 편안하고 성분이 투명한 브랜드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일부 제품은 가격대가 다소 높은편이지만 가격대비 가치있음 또는 성분이 좋고 흡수율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으며, 유산균·멀티비타민 ·단백질 파우더 제품은 특히 미국 엄마들, 채식주의자, 위장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매우 높다고 합니다.
가든오브라이프는 창립자 Jordan Rubin이 자가면역질환(크론병) 치료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브랜드로, 자연의 치유력을 강조하는데요. 브랜드 메시지도 “Extraordinary Health”, “Empowering Extraordinary Health” 등 건강 중심 가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하니 이래서 미국에서 인기가 많구나란 생각이 들더라고요.
2. 제품 기본 정보 및 원스 데일리 특징
가든오브라이프 원드 데일리 여성 유산균은 1일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식전, 식후 상관없이 섭취가 가능하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드시거나 식전 공복에 섭취하길 권장한다고 되어 있더라고요.
알약 크기는 크지도 작지도 않게 적당해요. 특히 상온보관이 가능해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사실 냉장보관의 경우 귀찮아서 또는 깜빡해서 꾸준히 먹는게 힘들더라고요. 눈앞에 두고 먹어야하는데 말이죠. 이건 닥터포뮬레이티드 CSP 패키징 기술로 냉장 보관없이 유산균을 상온 보관할 수 있는 가든오브라이프만의 기술력인데요. 건조제가 제품을 둘러싸고 있어 수분이 제품과 상호작용하기 전에 침투하는 수분을 흡수해 주는 유산균 포장 보관 기술이라고 해요.
이 기술을 통해 2년 동안 100억마리 보장이 가능하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유산균수, 생균보장 여부일텐데요.
미국 현지 장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가 데이비드 펄머터박사가 유산균을 설계하였다고 하는데요.듀폰 다니스코 16종 특허 균주 배합(여성 질 유래 특허 유산균 3종, 대장에서 서식하는 유산균 5종, 소장에서 서식하는 유산균 6종, 모유 유래 유산균 2종)했어요. 생 유산균 100억 CFU를 보장하고 있고요.
3. 성분 분석과 여성 건강에 좋은 이유
락토바실러스 종류로 Lactobacillus reuteri와 Lactobacillus fermentum은 Garden of Life의 Dr. Formulated Probiotics Once Daily Women’s 제품에 포함된 주요 프로바이오틱스 균주입니다. 이 제품은 총 16종의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를 포함하며, 50 Billion CFU(Colony Forming Units)를 제공하는데요.
여성 질 건강과의 연관성이 저에게는 중요한 사항이어서 미국 가든오브라이프 페이지까지 가보았는데요.
L. reuteri와 L. fermentum은 여성의 질 건강을 지원하는 데 임상적으로 연구된 균주입니다. 이들 락토바실러스 종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질 건강에 기여합니다.
◦ 질 내 미생물 균형 유지 : 락토바실러스는 질 내 유익한 박테리아의 성장을 촉진, 유해한 박테리아의 증식을 억제하여 건강한 질 환경을 유지합니다.
◦ pH 조절 : 락토바실러스는 젖산을 생성하여 질의 산성 환경(pH 3.5~4.5)을 유지하며, 이는 병원성 미생물의 성장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 감염 예방 : 이 균주들은 요로감염(UTI)이나 세균성 질염(BV)과 같은 질 감염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면역 지원 : 질 내 미생물 군집의 균형을 유지함으로써 전반적인 면역 체계를 강화하여 여성 건강을 지원합니다.
라고 되어 있더라고요. 꾸준히 먹었을 때 장건강 뿐만 아니라 여성 건강에도 좋겠다는 신뢰가 가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이 제품에는 유기농 전식품 프리바이오틱 섬유 혼합물이 포함되어 있어 유익한 박테리아의 성장을 촉진하고, 소화 건강과 면역 체계도 지원한다고 해요.
합성 첨가물 무첨가와 Non-GMO는 굉장히 중요한 사항 중에 하나인데요.
합성 첨가물이 없다는 것은 인공 향료, 색소, 보존제 등이 포함되지 않아 제품의 순수성과 안전성이 보장된다는 것을 의미해요. 이는 민감성 체질이나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또한 합성 첨가물은 소화 과정에서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를 배제함으로써 소화기 건강에 더욱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요. Non-GMO Project Verified와 NSF Certified Gluten Free 인증은 엄격한 제3자 검증을 통해 제품의 성분이 깨끗하고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하므로 소비자에게 높은 신뢰를 제공합니다.
Non-GMO의 경우 Non-GMO는 유전자 변형 작물(GMO)을 사용하지 않아 환경적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잠재적인 건강 위험을 줄이는 데 기여하며, Non-GMO 인증은 농업 과정에서 자연적인 방법을 우선시하여 생태계 보호에 기여합니다. 마지막으로 Non-GMO 인증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원료가 자연적이고 안전하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4. 실제로 먹어본 후기
사실 1,2달 전부터 생리 전그리고 후가 개운하지 않더라고요. 여자들만이 아는 그 느낌, 아실거에요. 그래서 기존에 먹던 유산균이 아니라 다른 질건강 그리고 변비러로서 장건강에 좋은 유산균을 찾아서 먹어보기로 했죠.
선택한 것이 가든오브라이프 원스 데일리 여성유산균이었어요. 미국 유산균 판매 1위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왔거든요. 하지만 저는 가든오브라이프가 어떤 회사인지 몰라서_ 그 기업에 대해 그리고 미국에 인지도와 신뢰도에 대해 찾아봤어요. 내몸으로 들어갈거니까 잘 알아봐야 할 것 같아서요.
가든오브라이프라는 기업은 미국판매1위보다는 아마존 등 기타 유산균 판매 온라인 판매처에서 꽤 높은 순위를 기록한 듯 보여졌어요. 실제 아마존에서 리뷰를 봤더니 굉장히 평이 좋기도 했고요.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먹는게 좋다고 해서 일어나서 양치를 한 후 충분한 물과 함께 먹게 되었어요. 하루 한알만 먹으면 되는거라서 잊지 않고 아침에 한알씩 먹는게 참 좋았어요. 뭐든 먹을 때 편하고 먹는양도 적어야 꾸준히 먹게 되더라고요. 제가 이걸 먹기 시작한게 생리 2주 전이었어요. 부인과를 가야하나 생각을 하면서 우선 뭔가 가시적으로 심한 증상이 아닌지라 약을 먼저 먹어보고 가보자란 생각에요.
좋았던건 유산균을 먹으면 가스가 차거나 속이 불편해서 적응기가 나름 필요하거나 아예 먹지 못한 경우도 있었는데 이건 공복에 먹어도 가스가 차거나 속이 불편한 감이 하나도 없었어요.
그리고 생리를 시작했는데 기존에 걱정했던 부분이 많이 감소가 된걸 느꼈어요. 어지간하면 효과가 늦게 오는 편인데 이건 평소에는 몰랐는데 여자의 날때 짜잔하고 효과를 증명해보였달까요. 약간 예민한 부분이라 적나라하게 쓰지 못한 부분이 있음을 양해해주세요.
그리고 그 다음 날 여자의 날에도 이거 괜찮다란 생각이 들 정도로 뭔가 좋아짐을 느꼈어요. 그리고 화장실을 가고 싶다란 생각이 드는 것도 한 달 정도 복용했을 때였어요. 막 배가 아프거나 하지 않고 정말 화장실을 가야겠다란 신호가 오는거. 아주 오랜만에 정상적인 신호랄까요.
매일 화장실을 가고, 유쾌한 변을 매일 만나는 매직이 아닌 일주일에 한 번, 10일에 한 번 가는 최악의 변비러에게 화장실을 가고 싶다는 신호와 일주일에 2,3번 정도가는건 정말 매직 중에 매직이거든요.
다만 아쉬운건 미국 가든오브라이프를 가보니까 한국제품과 성분차이가 있더라고요. 분명 광고 문구에서 같다고 되어 있는데요. 이게 좀 아쉬웠어요. 이걸 다 먹으면 미국 제품을 사서 먹어보려고 해요.
5. 마무리 속삭임
저는 약은 보통 한국 브랜드를 먹어야지란 생각을 해요. 화장품도. 옛날사람인지 그래도 서양인과 동양인의 체질이나 신체적인 부분에 있어서 그리고 피부상태 등도 다르니까 그나라에 특화된 제품이 맞지 않을까 하고요.
근데 이약을 먹어보고는 유산균에 있어서는 그런 생각보다는 재료성분과 그걸 보장할 수 있는 기술력 등을 고려해서 선택해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만큼 이 가든오브라이프 원스 데일리 여성유산균에 좋은 인상을 받았답니다. 여성 유산균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 제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다음에 또 좋은 정보, 좋은 제품리뷰로 돌아올게요.
